SKT 생일 비즈챗 (메시지 광고 서비스)

SKT 생일 비즈챗이란?





SK텔레콤의 1,650만명의 성별, 연령, 위치정보, 제휴사 정보 등

다양한 채널로부터 수집된 고객 행동정보를 분석하여 개인화된 타겟 메시지 서비스인 SKT 비즈챗 서비스에

개인화된 생일 혜택가격 할인 정책을 결합하여 광고효율을 높인 신규 메시지 광고 상품 입니다.

SKT 비즈챗의 장점 활용

SKT 비즈챗의 정밀한 타겟팅 및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신뢰도 높은 메시지 서비스 제공

개인화된 생일 혜택

SKT 생일자 고객들에게 생일  혜택을 제공함으로 

초기 수용성을 높임

저렴한 광고 비용

기존 SKT 비즈챗의 기본 요금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이용 가능

SKT 브랜드 네임 활용


SKT 마케팅 채널 및 SKT와 협업을 강조한 문구를 활용하여 초기 고객의 메시지에 대한 수용성을 높여 

유입율반응률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팸/기타 광고성 메시지처럼 
모르는 번호가 아닌 SKT 제휴마케팅 
브랜드 채널로 메시지 전송
‘SKT’브랜드와 함께한다는 문구 활용을 통해 
고객의 수용성을 높임

SK텔레콤의 신뢰도 높은 타겟 정보로 메시지 전달 가능



타 광고플랫폼 대비 국내 최대 고객 행동 정보를 보유한 SK텔레콤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신뢰도 높은 타겟 설정 및 메시지 전달을 통해 광고 효율을 높입니다.

생일 전용 혜택 활용

생일 전용 혜택 내용을 개인화된 메시지로 발송하여

고객들의 거부감을 한층 더 낮추어 높은 수신/확인율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생일자 전용 혜택은 고객사에서 제공

‘생일 혜택’ 제공으로 보다 높은 사용자 수용성

높은 수용성으로 인해 메시지 수신/확인율이 약 60% 이상

* RCS 메시지 기준 수신 확인 / 생일 해택에 따라 상이

메시지 내 고객 이름 명시(개인화발송)를 통해 초기 관심 유도

혜택을 쿠폰번호 형태로 원하시는 경우

SKT 생일 비즈챗에서 난수 번호를 추가하여 발송 가능

RCS 메시지를 활용한 메시지 전송

SKT 자체 설문 결과 기존 문자 메시지 대신 선호되고 있는 

RCS 형태의 메시지를 전송하여

광고 진행 시 고객의 메시지 확인율 및 연계된 구매율을 높입니다.

* RCS는 Android만 지원이 되며, iOS의 경우 일반 LMS, MMS로 출력됩니다.

리마인드 메시지 전송

한 번의 메시지 전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일정 시간 후 리마인드 추가 메시지 전송으로 

다시 한 번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의 참여/유입을 유도합니다.

저렴한 비용의 SKT 생일 비즈챗



SKT 생일 비즈챗은 기존 발송 비용 대비 한시적으로 단독 50%이상 할인된 비용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종료 시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실제 발송 사례들로 효과 검증

다양한 분야의 메시지 발송 사례들의 데이터로 검증된 높은 광고 효과

실제 발송 예시

레퍼런스 안내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SKT 비즈챗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품소개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품소개서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담당자와 상담해보세요.

회사명 : ㈜커넥트온  대표자명 : 이우동  
사업자번호 : 684-87-00565  
사업자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43, 
판교글로벌비즈센터 B-1011호

Copyright ⓒ 2019 CONNECT ON